본문 바로가기

국내 여행지, 가볼만한 곳

4월 구로구 항동 철길, 푸른수목원 나들이

안녕하세요 랭이입니다

 

벚꽃잎은 다 떨어졌지만 날은 갈수록 포근해지고 있는 4월이네요

 

저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푸른수목원으로 자주 산책을 나가곤 해요.

 

비록 미세먼지는 아주 나쁨일지언정... 

 

푸른수목원
푸른수목원 저수지

파란 하늘과 구름이 너무 예쁘죠.

 

집 가까이에 이런 수목원이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산책로도 정말 잘 되어있고 꽃들도 너무 예쁘게 피어있어서 갈때마다 힐링하고 돌아온답니다.

 

다른 수목원은 안 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여기 깨끗하고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주말이 되면 주차장이 꽉 들어차던데 저는 걸어서 다닐수 있으니 행운인 것 같아요~ ㅎㅎ

 

주차요금15분당 소형 150원 / 중형 300원으로 저렴한 편이니 차 끌고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항동 철길
항동 철길

푸른수목원과 붙어있는 항동 철길.

 

벚꽃이 펴 있을때 아름다움이 절정에 이르렀는데, 벚꽃이 졌어도 여전히 멋진 모습입니다.

 

노을질때 보면 또 정말 예뻐요. 완전 인스타 감성인데ㅎㅎ 낮에 막 찍은 사진이라 그런지 특유의 멋진 분위기가 미처 담기지 않았네요.

 

그래도 아이와 아버지가 멋진 모델이 되어주셔서 나름 마음에 듭니다.

 

저렇게 사람 거의 없을때 찍어야 인생샷 건질 수 있는데!ㅎㅎ 다음에는 삼각대 들고가서 셀카도 찍어보고싶네요 ㅎㅎ


항동 주변이 점점 발전하고 있는게 눈에 보여요.

 

에이스 테크타워가 들어온다 해서 그런지 주차타워도 공사중이고... 여러 상가들이 입점 확정이 되었어요.

 

얼른 인프라가 구축되었으면 하고 기다리는 주민으로써 점점 살만한 동네가 되는 것 같아 기분이 참 좋은 요즘입니다.

 

아 참, 수목원 근처에 스위트브레드라고 새로운 빵집도 생겼던데 거기 생크림 맘모스빵이 너무 맛있어요.

 

< 주소 : 서울 구로구 서해안로 2104 105호 스위트브레드 >

 

제가 딸기쨈을 싫어해서 잼 들어간 맘모스빵 싫어하는데 여기는 잼 대신 생크림이랑 팥을 넣어서 완전 맛있더라구요.

 

어머니가 사오셨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제가 반 이상을 먹어버렸답니다 ㅋㅋ 밤도 들어가있는데 가격은 4천원 밖에 안했어요. 가성비 최고...

 

생긴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동네 사람들에게 벌써 소문이 다 났는지 늦게 가면 빵이 없어요.. 이 정도면 맛집 인정이죠? ㅎㅎ

 

갑자기 빵 이야기가 길어졌네요 ㅋㅋ 다음에 빵 사면 사진도 좀 찍고 해서 맛집 포스팅 한 번 해야겠어요.

 

무튼 수목원 가기 전에 사서 간식겸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바로 근처에 파리바게트도 있고 카페도 많으니 원하는 간식거리 사서 즐거운 산책 하시길 바랍니다.

 

단, 쓰레기 처리는 잘 하셔야 겠지요~ 수목원 산책하다보면 풀밭에 생수병이나 쓰레기 몰래 버려놓은 사람들이 있어서 눈살이 찌푸려질 때가 있어요.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ㅎㅎ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목원 근처 맛집 소개 ▼

2021.04.11 - 구로구 항동 철길, 푸른수목원 근처 삼겹살 맛집 - 한돈집

 

구로구 항동 철길, 푸른수목원 근처 삼겹살 맛집 - 한돈집

안녕하세요 랭이입니다. 오늘은 맛집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저희 집 가족들은 외식을 잘 하지 않는데요, 얼마 전 아버지 생신이라 가족끼리 푸른 수목원으로 외출을 나갔다가 근처에 있는 고기

ttikki1188.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