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맛집정보

구로구 항동 철길, 푸른수목원 근처 삼겹살 맛집 - 한돈집

안녕하세요 랭이입니다. 오늘은 맛집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저희 집 가족들은 외식을 잘 하지 않는데요, 얼마 전 아버지 생신이라 가족끼리 푸른 수목원으로 외출을 나갔다가 근처에 있는 고기집인 한돈집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모두 맛있게 잘 먹어서 후기를 써볼까 해요~

 

구로구 푸른수목원

맛집 소개하기 전, 항동 철길 근처에 있는 푸른수목원에서 본 벚꽃 사진 먼저 보여드릴게요~~

 

비가 온 다음이라 꽃잎이 꽤 떨어진 상태였지만 그래도 꽃이 남아 있을 때 볼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날씨가 흐려서 보정이 꽤 들어갔습니다 ㅠㅠㅎㅎ

 

푸른수목원 벚꽃

언제 봐도 예쁜 벚꽃~ 평일 낮이라 사람도 많이 없어서 가족끼리 대화하며 걷기 참 좋았습니다.

 

푸른수목원 너무 사랑해요... 봄이라 수선화랑 조팝나무 꽃도 예쁘게 피어 있어서 요즘 딱 나들이 가기 좋아요 ㅎㅎ 저수지에서 잉어 구경도 좀 해주다~ ㅎㅎ 밥 먹으러 가기로 했습니다!



멀리 가기 싫어하시는 아버지를 위해 완전 가까운 곳에 있는 고깃집을 탐색! 

 

그러다 한돈집을 발견했습니다. 가게가 생긴지 얼마 안되어 깔끔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들어갔어요! 

 

혹시 주차를 원하시는 분들은 가게 근처에 대놓으시면 될 것 같아요 :-)

 

한돈집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아시겠지만 상당히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한돈집이지만 한우도 팔고, 식사류도 팔고 있으니 고기를 먹지 않더라도 수목원 근처에서 적당히 식사하시기 좋은 식당 같아요 ^^

 

저희 가족은 생삼겹과 가브리살 총 4인분, 그리고 물냉면을 시켰습니다.

 

저 빼고 다들 입이 짧아서 많이 못 먹는 우리 가족 ㅠㅋㅋㅋ

 

한돈집 상차림

조금 기다리니 상차림을 해주셨습니다. 

 

깻잎, 상추, 배추, 고추 등 쌈채소 양이 굉장히 적었는데 다 먹고 말씀드리니 리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명이나물, 마늘쫑, 마늘, 양념게장, 고사리, 콩나물무침, 김치, 쌈장과 소금도 함께 나왔습니다.

 

한돈집

고기 구울 때 기름 튄다고 저렇게 가림판을 해주시더라구요.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주셨어요. 직접 굽지 않아도 되서 너무너무 편했답니다 ㅎㅎ

 

한돈집 삼겹살과 가브리살

전문가의 손길로 아름답게 구워진 삽겹살과 가브리살!!

 

고기도 싱싱하니 질이 좋고 넘넘 맛있었어요 ㅠㅠ 한돈이라 더 맛있는건가? 아무튼... 잇몸까지 데어가면서 정신없이 흡입했습니다.

 

아, 특이하게 고사리도 같이 얹어서 구워주시던데 저게 또 참 별미였어요 ㅎㅎ

 

된장찌개도 같이 나왔는데 고기만 먹느라 한 숫갈 먹어보지도 못했네요ㅋㅋㅋ 국물킬러인 저희 어머니 차지가 되어버린 된장찌개..

 

항동 맛집 한돈집

좋은 건 한 번 더...

 

공깃밥도 시켜서 먹다보니 배가 든든했지만 고기가 있는데 냉면이 빠질 수 없죠!

 

한돈집 물냉면

저는 무조건 물냉면만 먹어요... 비빔냉면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ㅎㅎ

 

열무가 들어간 시원한 물냉면! 여기 냉면 맛집이네요... 여름에 푸른수목원이나 항동 철길 오시는 분들은 한돈집 들러서 꼭 냉면이라도 드시고 가세요. 강추합니다 ㅋㅋ

 

고기랑 싸서 또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국물까지 싹 비웠더니 아버지가 보고 놀라시더라는..ㅋㅋㅋ (머쓱) 아버지 생신인데 제가 더 잘먹어서ㅋㅋㅋ

 

아, 여기 사장님과 직원분들도 친절하셨어요. 바쁘신 와중에도 싹싹하게 잘 응대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아무튼 그렇게 맛있게 먹고 나와서 푸른 수목원 한바퀴 더 돌고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음식에 까다로운 어머니와 아버지 입맛에도 잘 맞았다 하니 어르신들과 함께 가도 좋은 맛집이라 생각합니다 ㅎㅎ

 

그럼 다음에 또 다른 맛집 정보 들고올게요. (맛없는 곳은 포스팅하지 않습니다 ㅠ 맛없는 거 먹으면 너무 슬프기 때문에...)

 

감사합니다~